반응형

반갑습니다. 후티입니다.

 

5월 2일 '후티와 떠나는 네트워크 여행' # 프롤로그 글을 시작으로 드디어 # 에필로그를 적는 날이 왔습니다. 글과 유튜브 동영상으로 함께 올려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시간이 조금 늘어난 듯 합니다. 물론 열심히 하지 않아서 이겠지만.

 

네트워크가 어려운 것이 아니라 관심을 가지고 보면 그렇게 어려운 것이 아니고 누구나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분야이다 라는 것을 알리기 위한 처음의 목표처럼 잘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최선을 다해 글과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의 황량한 곳에서 지금은 '에듀쉐어 티스토리' 일 방문자 평균 150명, 구독자 수 16명(남들이 보면 우습겠죠? ㅎ), '에듀쉐어 - 강좌공유'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248명이 되었습니다. 5개월 남짓 동안 이러한 외형적 변화가 있었으며 개인적으로는 다시 한 번 공부를 하면서 정리가 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에듀쉐어 - 강좌공유 ]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꾸준하게 글과 동영상을 올릴 예정이며 '후티와 떠나는 네트워크 여행'에서 다루지 못한 부분들은 '후티와 떠나는 네트워크 여행 II' 시리즈를 통해 다룰 예정입니다.(시리즈라니 왠지 거창해 보이네요. ㅎ) 

 

방문하여 관심있게 봐주신 모든 분들과 구독자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러한 관심이 조금이라도 없었다면 중도에 그만두어 에필로그를 쓰는 순간이 없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계획은 현재 카테고리에 있는 내용들도 꾸준히 올리고 조금 더 열심히 만들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마 겨울이 끝나기 전에 두 번째 시리즈가 끝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유니티로 개발하고 있는 간단한 게임이 있어 틈틈이 개발 일지(?)도 올려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니티는 필자도 완전 초보로서 배우면서 하기에 초보이신 분들도 힘을 얻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끝으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에듀쉐어-강좌공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