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갑습니다. 에듀쉐어입니다.

 

삼성이 주관하고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SSAFY)에서 11월 8일까지 7기 교육생 지원서를 받고 있습니다. 선발이 되면 2022년 1월부터 12개월간 진행이 되며 5개월 기본과정 후 1차 job fair가 있고 5개월 심화과정 후 2차 job fair로 이루어져 있으며 Coding / Embeded / Mobile 3개의 Track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트랙별 세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 그림은 Coding Track의 기본 및 심화과정 교육내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Coding 기본 과정 - ssafy(출처) ]
[ Coding 심화과정 - ssafy(출처) ]

 

 

 

캠퍼스는 서울, 대전, 광주, 구미, 부산(부울경)으로 5개의 캠퍼스에서 진행이 되며 99년 1월 1일이후(만 29세) 출생자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일 경우 지원이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합니다.

 

훈련장려금으로 월 100만원이 지급이 되므로 교육 시 생활하는데 조금의 도움은 될 듯 합니다. 또한 서울을 제외한 캠퍼스에서는 국민내울배움카드를 통해 정부 훈련 추가금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 및 지원은 홈페이지( ssafy.com )에서 가능하므로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내달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긴 터널을 조금은 빠져나온 듯 합니다.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에듀쉐어-강좌교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