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갑습니다. 에듀쉐어입니다.

 

오늘 '스마트초이스' 사이트에 대한 검색 내용이 많은데요.

통신요금의 25%할인 방법과 미환급금 조회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사이트로 유.무선 결합상품 추천, 명의도용 조회, 분실/도난폰 여부 조회, 분실 휴대폰 찾기, 유료방송 미환급액조회 등의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몰라 할인을 받지 못하는 사용자가 약 1천 200만명에 이른다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했으며 이를 기준으로 25%요금 할인 홍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선택약정 할인은 단말기 구입 시 지원금을 받지 않는 사용자가 가입할 수 있으며 매월 요금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 중고폰 및 자급제폰 이용자 및 기존 약정이 만료된 이용자도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몰라 할인을 받지 못하는 사용자들이 있다고 합니다.

 

25%요금할인은 단말기 지원금 대신 소비자가 선택한 요금제의 25%할인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시키고자 단말기 유통법에 의해 도입된 제도로 단말기만 별도로 구매한 자급폰, 중고폰 등 지원금을 받지 않은 단말기로 가입하거나 기존 약정 기간이 만료되어 재약정으로 가입할 경우 단말할인 지원금 대신 그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기타 다른 서비스와 세부적인 내용은 스마트초이스( smartchoice.or.kr )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에듀쉐어-강좌공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