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갑습니다. 후티입니다.

 

이전의 네트워크 강좌에 이어 '후티와 떠나는 네트워크 여행 2'가 2019년 09월 20일에 #프롤로그 및 강의목차로 시작하여 #에필로그를 적는 순간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작년 12월말을 목표로 했었는데 결국 해를 넘기게 되었습니다.

 

 

2019/09/20 - [IT강좌/네트워크] - '후티와 떠나는 네트워크 여행' - # 에필로그(감사의 마음)

 

'후티와 떠나는 네트워크 여행' - # 에필로그(감사의 마음)

반갑습니다. 후티입니다. 5월 2일 '후티와 떠나는 네트워크 여행' # 프롤로그 글을 시작으로 드디어 # 에필로그를 적는 날이 왔습니다. 글과 유튜브 동영상으로 함께 올려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시간이 조금 늘어..

edushare.tistory.com

 

 

 

위의 9월 20일 글을 보면 현재는 많이 변화가 일어났다고 할 수 있는데 에듀쉐어 티스토리 일 평균 방문자가 900여명 정도가 되었으며 구독자수도 16명에서 현재 38명으로 2배이상 증가가 되었고 무엇보다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에듀쉐어' 구독자수가 현재 1,070여명으로 이전의 248명에서 많이 증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계기를 통해 후티도 다시 한 번 정리를 하여 스스로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에듀쉐어 - 강좌공유]

 

 

 

후티와 떠나는 네트워크 여행 시리즈를 통해 네트워크에 대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네트워크 관련 내용은 계속해서 틈틈이 올릴 예정입니다. 또한 다음 글부터는 계획했었지만 지금까지 미뤄왔던 서버/클라우드와 정보보안 카테고리에 대한 내용을 꾸준히 포스팅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도움되는 글과 영상을 만드는데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 및 좋아요는 콘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되며 계속해서 전진할 수 있는 밑거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구독 및 좋아요 꾹~~~~~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 및 에듀쉐어 유튜브 채널이 점차 활성화되어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꾸 벅^^

 

 

 

[에듀쉐어-강좌공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