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갑습니다. 후티입니다.

 

잠자고 있는 예금, 보험금 조회 및 미수령주식 조회, 카드포인트 조회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사이트인 파인( fine.fss.or.kr )은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금융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잠자고 있는 금융 자산이 9조 5000억으로 상당히 많은 자산이 찾아가지 못한 상태로 있으며 이러한 금융 자산을 조회 및 환급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잠자는내돈찾기, 내계좌 한눈에, 내보험다보여, 내보험찾아줌, 카드포인트조회 등의 핵심 서비스 외에도 연금저축, 상송인금융거래조회, 자동이체통합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금융 정보까지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 휴면 예금, 보험금 찾아줌 ] - 파인

 

 

소비자 입장에서 여러 가지 금융 정보를 조회하기 위해서 여러 사이트들을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진행(실제로는 각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링크 제공)이 가능하여 도움이 되며 예상치 못했던 환급금으로 연말 보너스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조회 및 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 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파인 주요 서비스 ] - 파인

 

 

과거에는 이러한 부분에 대해 홍보가 부족했었지만 요즘에는 다행히도 여러 매체를 통해 홍보를 하고 있어 금융소비자들도 많이 알고 있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잠자는 금융 자산 찾아 연말 보너스 받아보도록 합시다.^^

 

유튜브( https://youtube.com/에듀쉐어 ) 및 티스토리 구독 및 좋아요는 콘텐츠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에듀쉐어-강좌공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