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갑습니다. 후티입니다.

 

한국콘텐츠아카데미에서는 콘텐츠 제작 및 개발에 필요한 여러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교육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강의가 제공이 되며 게임 개발을 위해 필요한 유니티, 언리얼 강좌에서부터 웹툰 제작 및 캐릭터 제작, 방송영상 제작, 1인 영상 콘텐츠 제작 등의 내용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정규과정, 열린과정, 본인의 관심도에 맞춘 테마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정규과정의 경우 수료 시 수료증도 출력할 수 있어 나름 보람을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01234
[ 한국콘텐츠 아카데미 교육과정 ] - edu.kocca.kr

 

필자의 경우 유니티(Unity 3D)엔진으로 게임 제작하기에 상당히 관심?만 많기 때문에 관련 강의를 찾아보았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학습을 시작할 수 있는데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부분 뿐만 아니라 관련된 부분도 같이 강의가 진행되어 무료 교육으로는 괜찮은 듯 합니다.

 

잘 만든 콘텐츠 하나는 시대를 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으며 이러한 콘텐츠의 파워는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잘 갖춰진 하드웨어 인프라를 활용하여 멋진 콘텐츠를 만들어낸다면 금상첨화가 되겠습니다.

 

 

[ 한국콘텐츠아카데미 유니티 무료 교육 과정 ]

 

필자도 유니티를 배워 창작의 고통을 얼른 느껴보고 싶지만 쉬운 것은 아니네요. 새로운 것이든 원래 있는 것을 활용하였든 창작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분들도 창작하시는 분들로 글감에 대한 압박감을 이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분들입니다. 

 

[에듀쉐어-강좌공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