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갑습니다. 에듀쉐어입니다.

 

인디게임을 지원하기 위한 여러 공모전이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하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TOP 20에 이어 TOP 10 게임도 선정이 되었으며 온라인 결승전을 통해 TOP3 게임을 9월 4일 선정하게 됩니다. 이러한 온라인 결승전은 일반 유저가 참여할 수도 있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 참가 자격은 개인, 그룹, 법인으로 개인, 그룹의 경우 만 19세 이상의 한국 거주자 이어야 하며 법인의 경우 한국에 등기가 되어 있고 상장 기업은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이 외의 게임의 참가 자격 및 다양한 내용은 인디게임 사이트( events.withgoogle.com/indie-games-festival-korea-2021/#content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구글 플레이 인디게임 TOP 10 ]
[ 구글 플레이 인디게임 TOP 10 ]
[ 구글 플레이 인디게임 TOP 10 ]

 

 

위의 이미지들은 2021년 TOP 10에 선정된 인디게임으로 TOP 3 게임에 선정될 경우 추천글 1주일간 게재, 게임 홍보 및 개발자 스토리가 담긴 홍보영상 제작, 최신 안드로이드 기기 1대, 게임 개발 지원금 1,500만원 등의 혜택을 지원받게 되며 TOP 20 및 TOP 10, 인기 게임상 등의 경우에도 혜택이 지원됩니다.

 

1인 또는 소규모의 게임 개발사에서는 한 번 도전해볼 만한 페스티벌로 굳이 선정이 되지 않더라도 여러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며 인디게임 엑셀레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커뮤니티와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구글 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 2021 - 출처 ]

 

 

올해를 놓친 게임 개발자분들은 내년을 준비하여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많은 인디게임 개발자분들 화이팅입니다. 후티도 인디게임 개발자가 되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랍니다. ㅎ

 

[에듀쉐어-강좌공유]

반응형

+ Recent posts